더갓유세럼 - 남성의 소중이 관리엔 무조건 추천

우리 남성분들의 소중이는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따로 관리를 하고 계신분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관리를 안할 수가 있나요. 더 강하고 튼튼한 그리고 청결한 소중이를 위한 관리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더갓유 세럼의 성분 및 효능은 꼭 한번 살펴보세요. 

 

 

 

 

더갓유 세럼란

더갓유 세럼

 

남자만을 위한 화장품! 

오직 우리소중이를 위한 화장품!

우리 소중이의 건강과 활력 크기 강도를 위한 화장품! 

밤일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지금부터 관리하셔야 합니다. 

 

 

소중이를 위해 투자하세요!! 더 갓유 세럼 

 

 

 

더갓유 세럼의 효과 

더갓유세럼

 

요새 핫한 남성의 성기를 크게 해주는 고래크림이 유행이죠. 그것과는 성분은 다르지만 더갓유세럼에는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가슴의 불륨감을 높여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성의 가슴처럼 남자의 소중이도 볼륨을 높여주리라 기대됩니다.  정력을 위한 섭취는 쏘팔메토, 아르기닌을 정력의 도구의 강화를 위해서는 더갓유세럼.

 

 

 

 

더갓유세럼의 성분 및 효능 

더갓유세럼

 

 

히아루론산

사람의 몸속에 존재하는 다당류중에 하나입니다. 피부, 관절액, 연골, 눈물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에 몇천배에 해당하는 물을 함유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장벽의 기능 조절과 보습작용에 있어서 히알루론산은 상처의 재생을 빠르게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콜라겐

콜라겐은 근육조직의 1~2%를 차지하고 강하고 힘줄이 많은 근육에서는 6% 정도를 차지합니다. 특히 힘줄이 많은 남성의 성기확대 수술에는 실제 피부와 같이 만들어진 콜라겐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감초 뿌리 추출물

항바이러스성, 항균성, 항염증 효과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감초 뿌리는 지난 2018년 연구 결과에 의하면 매일 감초를 바를 경우 상처가 더 빨리 낫는다는 사실이 발견됐습니다. 덧붙여 감초는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감소시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잠재적인 치료제 역할을 할 수도 있고 갱년기 증상 완화, 체중 감량, 간 건강 등에도 효과기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모추출물 

보르피린 : 프랑스의 세더마사라는 회사가 개발한 원료입니다. 지모뿌리추출물과 하이드로 제네이티드 플라이소부텐과의 복합물로서 보톡스 대체물로도 유명합니다. 지모뿌리에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이성분은 피부탄력을 강화시켜 주름을 예방해주고 영양공급 미세혈액순환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보르피린은 지방을 증식시키고 지방세포가 원활하게 생성되어 단 1%농도 만으로도 피부의 탄력이 600%이상 증가됩니다. 피부에 플럼핑 효과를 주어서 가슴크림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더갓유세럼 사용방법

더갓유세럼

 

샤워 후 더 갓유세럼을 고민되는 부위에 2~3 스포이드 정도 바른 뒤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세요. 

더갓유 세럼은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 속으로 흡수됩니다. 샤워 후 1분, 사용해보세요 

 

매일 최소 5분이상 마사지와 병행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아래, 위 혹은 좌우로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오일 사용전에 주의사항

더갓유 세럼

 

오일 성분은 약물과 상호 작용하거나 불편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혹은 특정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니 항시 테스트를 시행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팔뚝에 소량의 오일을 문지릅니다. 
  • 붕대로 그 부위를 덮습니다. 
  • 24시간 동안 기다린 후에 자극을 확인해야합니다. 발적, 부기 또는 기타 자극이 없다면 다른 곳에 바르는 것이 안전합니다. 
  • 해당 부위에 바른 후에도 유심히 지켜봐야합니다. 
  • 사랑을 나누기전에 바르는 것은 상대방을 위해서 좋지 않습니다. 

항시 오일 도포 지침을 잘 따라야 합니다. 적당량만 사용해야하고 가능한 소변이 나오는 곳 입구에는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이상증상이 나타날 경우 바로 중단하고 치료받아야합니다. 

 

 

사용하지 말아야할 오일성분

다음을 포함하는 제품은 피해야합니다.

 

DHEA 디 하이드로 에피 안드로스 테론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스테로이드 입니다. 이 성분의 보충제를 섭취하게 되면 암위험이 높아지고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게 됩니다. 

 

 

 

맨심의 추천 4 step

갓유세럼 제조사의 추천 4가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