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이노시톨 효능 그리고 제품 비교

생리불순이 있다면 이노시톨의 효능을 확인해보세요 , 콜린이노시톨의 제품도 비교해보세요 

생리불순의 이유중 하나인 다낭성난소증후군

이노시톨이란(inositol)

이노시톨은 수용성이며 설탕계열에 속하는 생리학적 화합물입니다. 이노시톨은 우리가 섭취하고 있는 많은 식품에 함유되어 있으며, 과다 섭취시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이노시톨의 효능

이노시톨은 혈당을 낮춰줍니다. 이노시톨이 포도당 흡수를 자극해주기 때문입니다. 포도당이 혈당을 높여주는데 이노시톨은 포도당의 농도를 감소시켜주어 고혈당 수준이 감소됩니다. 

 

 

이노시톨이 함유된 식품

현미, 콩류, 옥수수 등의 껍질에 이노시톨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많은 식품에 함유되어 있지만 체내에 합성되는 양은 매우 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충제를 통해 많이 보충해줍니다.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인체에 안전한 미오이노시톨(Myo-inositol) 100%담긴 제품입니다. Non-GMO 성분에서 추출한 성분만 수입하여 제조된 제품입니다.  

성분

  • 미오이노시톨 2포에 1일 섭취량 4,000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콜린함유 : 비타민B 그룹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 콜린은 체내 합성되지만 요구량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이노시톨은 콜린과 같이 섭취해야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주석산수소콜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B1, B2, 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아연, 비타민C, 17종 유산균혼합분말
  • 9가지 식품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착색제,합성보존료,이산화규소,실리카,아스파탐,스테아린산마그네슘,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결정셀룰로스,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가격

행사가격 4+1  104,000원 (1box당 20,800원)

 

나우푸드 콜린 & 이노시톨

지방 및 콜레스테롤 대사에 관여, 채식주의자 섭취가능 제품, 캡슐형태의 제품입니다. 

성분

1정에 이노시톨이 5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1정에 콜린 250mg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루 1캡슐 

 

가격

3개( (300캡슐)에 34,200원 

 

이노시톨 부작용

과다복용시 메스꺼움과 수면장애 및 두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