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씨 슬 효능 - 어느 제품을 먹어야할까?

이유없이 피곤하고 가끔 속도 좋지않고 메스꺼우시지 않나요?? 밀크 씨슬 효능 한번 알아보시고 건강챙기세요. 제품도 비교해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밀크 씨 슬이란

밀크 씨 슬 효능

 

밀크 씨 슬( Silybum marianum )은 유럽에서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초기 식민지 개척자들은 밀크 씨슬을 북미로 가져갔습니다. 현재 미국 동부, 캘리포니아 그리고 남미 전역에서도 발견됩니다. 밀크 씨슬은 높이 2m까지 자라나고 자주색 꽃이 핍니다. 흰 무늬에 엉겅퀴 잎을 빻으면 우유같이 하얀 수액이 나와서 이름도 밀크 씨슬로 지어졌습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밀크 씨 슬 효능

 

우리 간에는 신경세포가 없습니다. 때문에 간이 나빠져도 우리는 즉각적으로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간이 좋지 않으면 만성피로와 복부의 통증, 메스꺼움, 구토, 설사등 많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겪는 증상이지만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황달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밀크 씨 슬 효능

밀크 씨 슬 효능

 

소화개선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좋습니다. 역류성 식도염, 위 통증 그리고 경련, 메스꺼움 구토등을 완화해줍니다. 

 

 

 

당뇨병 개선

엉겅퀴에서 발견되는 화학 물질 인 실리마린을 기존 치료와 함께 병행한다면 당뇨병 환자의 혈당, 콜레스테롤, 저밀도단백(LDL)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 4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밀크 씨 슬은 인슐린 저항성, 혈중 중성 지방을 개선하고 유익한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 시킨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간 건강

밀크 씨 슬은 간에 좋습니다. 특히 알콜성 지방간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밀크 씨 슬은 알콜성 지방간질환 뿐만아니라 비알콜성질환의 많은 연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밀크 씨 슬의 실리 빈, 그리고 포스파티딜세린 및 비타민 E 조합은 임상실험에서 비알콜성 질환을 1년에 걸쳐 개선했습니다.

 

간염치료

C형 간염등 바이러스성 간염치료에 폭넓게 쓰이고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개선

한 연구에 따르면 동물의 피부에 실험해봤을때 염증성 피부와 같은 상태를 밀크 씨슬의 성분들이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밀크 씨슬은 피부 세포에 황산화 및 노화 방지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밀크 씨 슬 비교 추천 

밀크 씨 슬 효능

 

■ GNC 밀크씨슬 1300

밀크씨슬추출물 1,300mg 함유, 국내에서 수입하는 제품은 1정에 1일권장량 (130mg)에 맞게 제작, 크지않은 사이즈의 알약 

 

 

 

 암웨이 밀크씨슬

1정에 실리마린 65mg으로 하루 2정 섭취 ( 1일 권장량 130mg ), 비타민B 1, 2, 12, 나이아신, 판토텐산 함유 

 

 

 애터미 밀크씨슬

홍경천추출물, 미타민B1, 2, 6, 판토텐산 함유 

 

 

 

 경천 타민B군 크씨슬

홍경천, 아연, 비타민B1, 2, 6,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 함유 

 

 

 베러데이 밀크씨슬

비타민B12, 비타민C, 엽산, 나이아신, 비오틴 성분추가, 헛개나무추출물 추가,

 

 

밀크 씨 슬의 주의사항

밀크 씨 슬 효능

 

 

설사, 복통, 구토, 두드러기 또는 발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수유부는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