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변경하는방법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설정하는법 -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설정하기 
안드로이드에 비해서 아이폰은 테마설정에 자유롭지가 않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아이폰 본연 그대로의 스타일을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 질릴때가 있죠. 오늘은 아이폰 유저분들도 일탈을 할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 쓰는 카카오톡을 노란색 테마에서 탈피해 다른 테마를 입히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카카오톡 테마를 변경하려면 테마를 다운받아야합니다. 아이폰 테마 다운받는 경로는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많이 받으시는 블로그 링크와 테마다운로드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이멜로디 카톡 다운로드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채튜님의 마이멜로디톡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블로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후 설정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버전도 다양하게 업로드 되어 있고 용량도 매우 작습니다. 

 

blog.naver.com/ch__txx/221422190089

 

카톡테마 @마이멜로디톡

​안드로이드 카톡테마​​아이폰 카톡테마​​​#마이멜로디톡전체 공유 합니다.받아가실 때 댓글 / 공감!...

blog.naver.com

 

 

 

블로그에 접속 후 밑으로 스크롤을 쭉 내리시면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이름 오른쪽에 아래를 향한 화살표가 있는데 클릭하게되면 다운로드 받게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면 저는 약간 글씨가 깨져나오는데 상관없긴 합니다. 맨오른쪽 사진에서 오른쪽위에 위로향한 화살표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채팅방에 보냅니다. 

 

 

카카오톡으로 보낸파일을 클릭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나옵니다. '테마 적용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렇다면 카카오톡에서는 별다른 메시지 없이 바로 테마가 적용됩니다.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카카오 톡 테마

카카오 톡 테마 아이폰

아이폰 카카오 톡 테마 아이 메세지

 

 

원래 테마로 돌아가고 싶다면 카카오톡 더보기 -> 설정 -> 테마  에 들어가면 지금까지 수정한 기록과 각종 테마들이 있으니 변경을 원할때엔 언제든지 변경가능 합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변경 - 폰테마샵

아이폰 카카오 톡 테마

 

Appstore에서 폰테마샵을 다운받습니다. 폰테마샵에는 다양한 유료, 무료스킨이 존재합니다. 어플 접속 후 맘에 드는 테마가 있으면 점찍어 둡니다. 

맘에 드는 어플을 발견하면 이제 다운로드 받아야겠죠. 다운로드를 누르고 '모든사진에 대한 접근허용'을 눌러야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폰테마샵은 로그인을 해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적용하기'를 누르면 유료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광고를 본다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광고를 한번 시청해주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 후 광고를 다 보면 설명이 나옵니다. 오른쪽으로 쭉 넘겨보다보면 '카톡 테마 다운로드' 완료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세요. 

 

위에 블로그에서 변경하는 방법 올렸을때 링크해뒀던 경로를 따라가면 왼쪽 사진과 같이 테마들이 나옵니다. 그 중 좀전에 골랐던 'drive'를 선택해주면 끝입니다.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카카오 톡 테마

#카카오 톡 테마 아이폰

#아이폰 카카오 톡 테마 아이 메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