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핸드워시 (레버런스 아로마틱)

내돈내산와이프취향

 

 

 

이솝 핸드워시

레버런스 아로마틱

 

이솝에 파는 핸드워시 중 

스크럽이 가능한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와이프가 친구네 집에가서 써보고

극찬했던 제품이길래

이참에 한개 써보라고 했더니 

1의 주저함없이 바로구매! 

 

핸드워시치고 비싼가격에 1차 놀람 ㅋㅋ 

 

 

 

핸드워시샀는데 비닐봉지대신 

고급진 천가방을 준것에 2차 놀람

이 천가방에 고급진 향수를 

뿌려준것에 3차 놀람

 

 

 

 

차에서 굴러다니다가 

집에 왔는데도 향이 고대로 

살아있다는것에 4차 놀람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ㅎㅎ 

 

여자들의 마음을 잘아는 이솝

한번사면 멈출수가 없구나..

다음번엔 향수를 사야할것 같습니다 ㅋㅋ

 

 

 

 

 

 

 

고급진용기에 담겨져있습니다. 

잘 보이는곳에 둬야겠어요 ㅎㅎ

빈통도 화장실에 두고 싶게 생겼네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용량이 

많이 큽니다. 꽤 오랫동안

사용가능할 겉 같아요^^

 

 

 

 

 

 

투박한 아빠의 손으로 리뷰 ㅋ

젤타입으로 안에 미세한 알갱이가 많습니다.

 

 

 

 

 

하얀 알갱이사이에 검은

알갱이도 눈에 띕니다

향은 우드향이 나고 은은한게 

냄새마저 고급스럽습니다. 

 

 

 

 

 

 

 

손에 펴발라보면 알갱이가

움직이면서 박박 씻어주는 느낌 

아 손씻는 맛나네요 ㅎㅎ

 

아주 조금만 썼는데 거품이 엄청 많이 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청결해야할시기에

 

딱 맞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