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동시접속 가능 수) 전자책 무제한으로 이용하세요

밀리의 서재는 10만권이상의 전자책을 무제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 프로그램을 깔아 PC로 볼 수도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읽을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와 다르게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기기가 매우 많네요. 동시 접속 가능 수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단순히 책만나오는 어플인줄만 아신다면 오산~ 편리성과 커뮤니티도 활발하니 재미가 업

전자책을 보면 눈이 나빠질거라는 생각들을 많이 가지고 계신데 사실 시력이 나빠지는 것은 책을 보는게 아니라 모든 사물을 가까이보는 것 때문이죠. 그래도 밀리의서재는 시력보호를 위해 밝기 조절뿐만 아니라 색상변경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출퇴근시 네이버웹소설이나 오프라인책을 구매해서 읽곤 했는데 밀리의서재안에서 다 해결이 가능하네요. 동화 오디오북도 많아서 딸아이 자기전에 들려주면 될듯합니다.^^ 

이런 밀리의서재를 첫달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일단 사용해보고 구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격주로 오프라인 책도 받는 서비스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아 그리고 한달 더 사용하는 방법도 꼭 확인하고 가세요~

 

 

밀리의 서재란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밀리의 서재는 PC와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믿고 보는 광고모델 조정석씨, 야나두에 이어 대세 광고에 벌써 자리매김하셨네요 ㅎㅎ PC프로그램과 어플을 설치했다면 이제 밀리의 서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및 정기구독료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밀리의 서재는 현재 한달 무료서비스를 하고 있고 한달이 지나면 바로 유료결제로 전환됩니다. 하지만 해지도 쉬우니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구독서비스는 1년으로 하면 많이 할인됩니다. 종이책도 격월로주는 서비스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전자책 정기 구독료 

1개월 9,900원

1년 99,000원 ( 118,800원 ) 19,800원 할인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1개월 15,900원 + 종이책 1권 (격월)

1년 183,000원 (190,800원) 7,800원 할인 + 종이책 6권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내용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 내용입니다. '작가 프랑수아 를로로의 신작도서'를 받을 수가 있고 가입선물로 '이기주작가 스페셜 에디션'이나 '활판인쇄 필사노트 김영하의서재'를 선택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받는 책은 변경도 가능하고 종이책도 싸게 구매가능한 알찬 패키지네요!

 

 

 

 

 

밀리의 서재 정기 구독결제 방법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결제시스템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휴대폰결제, 신용카드 등이 있습니다. 첫달 무료라서 결제금액은 나오지 않습니다. 

 

 

 

구독을 하고 한달이 지나고 결제가 다시되야 책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미리 결제해서 책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능 수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요즘 넷플릭스에서 동시접속 수를 줄이는 바람이 난리가 났었죠. 기존에 3개정도 됐던거에서 더 줄였습니다. 하지만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가능 수는 무려 5개 !! 기본적으로 전 제 PC와 제 핸드폰 그리고 태블릿만해도 벌써 3개인데요. 2개를 더 추가해서 가족들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합니다!! 

 

 

 

밀리의 서재 설정 변경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PC뷰어도 마찬가지지만 모바일에서 환경설정을 통해 눈을 좀 편안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저는 녹색이 좋다길래 녹색으로 변경해봤어요. 밝기도 따로 조절이 되고 가독성을 위해 글씨크기 및 간격  등 세세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밀리의 서재 메모기능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밀리의 서재는 메모기능이 있는데요. 터치를 하고 드래그를 하면 위에 사진처럼 밑줄도 긋고 메모도 할 수 있습니다. 한 기기에서 메모하거나 밑줄 친 문장은 다른 기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밑에 사진은 밑줄친내용들이 나오는 곳입니다. 

 

 

 

밀리의 서재 한줄 리뷰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모든 사람이 같은 책을 읽는다고해서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진 않겠죠. 다른 사람들은 책을 읽고 어떤 기분이었는지 보는 것도 또하나의 재미인거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의 아쉬운 점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나무랄것없는 프로그램이지만 아이폰으로 어플 사용시 위에 사진처럼 '앱 실행하기'라고 뜹니다. 앱 실행하기를 누르면 앱스토어로 넘어가고 앱스토어에서 밀리의 서재를 열기 누르면 다시 어플로 돌아오는데 저건 계속 떠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도 따라오고.. 괜히 거슬리네요 ㅎㅎ  아무래도 오류같네요. 곧 수정되겠지만 딱 하나의 아쉬운점은 저거입니다. 

 

 

밀리의 서재 공식홈페이지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밀리의 서재

 

www.millie.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