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인테카 즉각진정 수분크림)

수부지가 심한 저는 안써본 수분크림이 없을정도로 수분크림이라면 한번쯤 다 시도해 보았는데요. 수부지에 민감성이기도해서 조금만 맞지 않으면 피부에 좁쌀처럼 트러블이 올라오고 금방 붉어져서 한번만 쓰고 버린 수분크림도 아마 한바구니는 될꺼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메이크프렘 수분크림은 진짜 제 인생 역대급 수분크림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정말 너무 좋아서 저랑 같은 피부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많은것 같아 오늘 자세히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크림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크림에서 중간에 들어가는 인테카 바로 이성분이 이제품의 핵심 성분이더라구요. 그럼 인테카는 무엇일까요? 저같은 피부고민을 가지신 분들이면 한번쯤 안써보신 분들이 없으실것 같은 시카.

 

 

 시카성분은 병풀을 정제수에 담아서 유효성분을 담아낸것 이라면 인테카는 병풀에서 1kg만 얻을수 있는  핵심 성분인 테카를 추출하여 흡수력을 높여주는 특허 공법을 적용 했다고 하네요.시카가 피부에 좋은건 이제 다들 아실껍니다.  그런데 이런  시카보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다고 볼수있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논코메도제닉 임상으로 피부유분과 피지수 감수로 여드름 피부개선에도 좋다고 하며. 모공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로 모공사이사이 피부에 흡수가 정말 잘된다고 하니 피부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저는 진짜 바르자마자 바로 이거다 했어요 당분간 수분크림은 이걸로 정착할듯 싶네요. 화해어워드에서 1위한 이유가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끈적임 전혀없고 바르자마자 부드럽게 흡수가 정말 쏙 되면서 피부에서 광이나요. 그리고 피부에 올리자마자 시원하다라는 느낌을 바로 받으실꺼에요.

 

 

 차가운 곳에 놔두지 않았는대도 바르자마자 시원해서 놀랐어요.제형은 믿에보시는것 처럼 일반 수분크림 같은 제형인데 바르면 생크림처럼 피부에 빠르게 흡수가 되요.그리고 크림 끝이 약간 둥글게 되있는데 저는 가끔 이둥근 부분으로 눈밑이나 팔자주름에 마사지를 해주면서 바르는데 이렇게 발라주고나면 눈밑이랑 입주변이 진짜 하루종일 당김없더라구요.

 

 

올해 여름은 역대급으로 더울꺼라고 하네요.그리고 자외선도 어느 열대지방 못지않게 점점 강해지고 있는대요.이렇게 뜨거운 자외선에 열받은피부를 오늘 소개해드린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크림으로 진성시켜주시면 좋을것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