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세럼 미나리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시키기

반팔을 입었다 패딩을 입었다 요즘 날씨가 종잡을수가 없네요...황사에 미세먼지에 워낙 민감성에 수부지인 제피부는 트러블에 홍조에 점점더 심해져만 갑니다...우연히 올리브영을 지나다가 붉어진 피부 진정시킬 좋은 화장품이있나 들어가봤다 눈에 확띄는 제품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처럼 민감하거나 홍조가 심한피부가 아니여도 이제 뜨거워지는 햇빛에 피부가 금방 달아 오를텐데요 그럴때 오늘 소개해드릴 세럼이 뜨겁게 달궈진 피부를 금방 진정 시켜줄것 같네요

 

라타플랑 세럼

 

 한국 순천에서 나고자란 미나리 추출물 69%로 자극을 받은 피부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 수분과 촉촉함까지 더해준답니다. 저온으로 오랜시간 추출해서 효능과 성분 파괴를 최소화 하고 피부피지를 감소 수분 흡수성을 높여서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주는 제품이 바로 라타플랑 세럼입니다.

 

 

 임상결과에서도 1회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즉각내려주고 수분량이 137.6%증가한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해보니 정말 바르자마자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이 전해지면서 끈적이지 않고 쫀쫀하게 잡아주며 쏙 흡수가 되더라구요..화장품이라고는 수분크림 하나만 바르는 저였는데 이건 요즘 빼놓지 않고 꼭 챙겨바르고 있어요..여름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바르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나리가 피부에 좋은 이유

 

 라타플랑 세럼에 들어간 미나리는 세계에서 5대습지로 불리는 순천만 역산성 토양에서 재배한 미나리 추출물이 무려 69.7% 함유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자란 미나리가 우리 피부에 어떤 작용을 할까요?

 

 미나리는 우리 피부의 열을내려주고 수분과 작극받은 피부진정 그리고 피부정화를 해줘서 피부를 맑게해준다고 하네요.이런 미나리를 저온에서 수비드 공법으로 24시간 추출했으니 미나리의 좋은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우리 피부에 즉각 전달된다고 해요.미나리는 몸에도 좋은만큼 피부에도 정말 좋은 성분이 많은것같네요.

 

 

 

 

세럼의 제형은 위에 보시는것 처럼 일반 다른 세럼보다는 조금 묽은 제형이였는대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끈적임없이 흡수가 빠르게 되서 다른 제품들보다 아침저녁으로  자주 손이 많이 가게 되더라구요.

 

5중 히알루론산성분이 강력하게 수분장벽을 형성해서 묽은 세럼인데도 발라서 흡수시키면 피부가 쫀쫀해지면서 광채가 올라오는게 느껴지실꺼에요.

 

 

라타플랑 세럼 내돈내산

 

쫀쫀해지는 피부와 광택이 바로 느껴집니다!! 

 

 

라타플랑 세럼 구매처

 

저는 오프라인으로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라타플랑 스토어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50ml : 라타플랑 스토어

예민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쿨링 수분 진정 세럼 유수분밸런스 벨벳텍스쳐 순천만 미나리 미백 주름개선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