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래맛집(오겹살)

갈비, 곱창, 막창 맛있는 곳이 

 

정말 많아졌는데 

 

이상하게 삼겹살은

 

먹을만한 곳이 없네요 

 

 

 

용인에 유명한 오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우도에서 직접 공수해온다는 까만돼지!

 

골목에 위치해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용인은 5일장이 열리는데요 

 

근처에 장이 열리니 잘못들어서면 

 

곤란하실수 있습니다~ 

 

개천따라 오는건 피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전부 제주산 돼지고기네요

 

오겹을 먹으러 왔지만

 

"제주덜미살"도 궁금해서 같이 시켜봤습니다. 

 

돼지 목덜미 부위라고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부위네요 ㅎ

 

 

껍데기랑 같이 붙어있는것이 

 

제주 오겹살입니다. 

 

엄청 두꺼운게 

 

구워먹기 좋게 생겼습니다^^

 

맨위에 있는것이 "제주덜미살"

 

★오겹3인분에 덜미살1인분★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전부 맛있네요~ 

 

특히 꼬막무침이 최고입니다!

 

계절마다 밑반찬은 조금씩 

 

다르다고합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다들 

 

꼬막무침을 먹은 흔적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ㅎㅎ 

 

에피타이저로 딱이쥬~ 

 

 

역시 고기를 구울땐 마늘과 양파를

 

빠트릴수가 없죠 

 

특이하게 사장님께서 

 

"갈치젓국"을 주셨습니다

 

고기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하네요~ 

 

 

 

고기가 진짜 다르긴합니다 ㅎㅎ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ㅋㅋ 

 

오겹이라 그런지 

 

기름은 많았지만

 

갈치젓국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네요!! 

 

자주와야겠어요 ㅋㅋ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281932?c=14156001.4894593,4472647.7957819,15,0,0,0,dh

 

네이버 지도

제주올래맛집

map.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