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아래해수욕장(해루질) 복어가?

 

 

 

 

꽃지해수욕장 : 실패

해루질의 실패

 

매번 아이들과 수영하는 것도 재밌지만

색다른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소라, 조개도 캐고 게도 보고

낙지도 잡으러 

꽃지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 

간조시간에 맞춰갔지만 

조개도 게도 다 새끼뿐이고

낙지는 보이지도 않네요.. 

저녁에 해루질을

해야 보일거같네요..ㅠ 

더군다나 사람도 많았습니다. 

 

사람을 피해 간단히 식사를 한 후 

해루질에대한 미련이 남아

해루질의 명소 "바람아래해수욕장"

에 들러보기로 했네요 ㅎ 

 

 

바람아래해수욕장(충남 태안군)

해루질의 명소

 

"바람아래해수욕장"

오후 8시 ~ 오전 8시까지

출입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야간에 해루질 하시는 분들의

사고가 잦은곳이기도 합니다

찾아가는길이 매우 협소하고 

사람들이 많이 안다니나 싶기도했고

더군다나 해루질의 명소라길래 

뷰는 별로 기대는 안했지만 

처음 딱 보자마자 해외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30분전에 입장했을때는 

바닥이 더 들어나있어서

더 아름다웠지만 

짐챙겨오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그래도 아름다운 해수욕장의 모습입니다. 

 

 

 

 

발을 담궈봅니다

너무 맑은 바닷물과 

따사로운 햇살이 비춰주니

물속이 너무 아름답네요^^

바닷속이 훤히 다보이니 

조개껍데기들도 많이 보이네요~ 

 

 

서해는 뻘때문에 물이

탁하다고 생각했지만

전혀 반대더라고요~~

만조때 끄트머리의 사진입니다

돌맹이들도 많은게

마치 계곡물을 보는느낌★

 

 

중앙은 고운 모레로 

파도가 일렁여도 탁해지지 않네요^^

 

 

 

 

너무 아름답죠?? 

뜨거운 백사장에 물이 들어와서 

그런지 물이 너무 따뜻합니다

바닷물이 잔잔하게 넓게 퍼진 해변

보기만해도 힐링이 됩니다

좀 더 일찍올걸 하는 후회 ㅠㅠ 

 

 

 

완전 만조되었을때 사진입니다. 

간조때 해루질 하시던분들이 다 가셔서 

그런지 해변에는 계속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만 해변을 빌린느낌^^

 

 

 

물속이 너무 맑아서 지나가는

물고기가 너무 잘 보입니다 

 

어떤물고기인지 궁금해서

한마리 잡아봤습니다. 

바다속에서는 처음보는 이놈..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복어!! 

물속에 새끼 복어들이

엄청많이 돌아다닙니다. 

어항속에서 가끔 봤지만

이렇게 바닷속에 어린복어가

있는것은 처음 봅니다

 

새끼라 놔줬지만 

너무 신기하죠 ㅎㅎ 

 

너무 신기하고 좋은경험을

할수 있는곳입니다. 

 

해루질을 하지 않더라도

한적하고 조용히 놀기

원하신다면 태안에 있는 

 

"바람아래해수욕장"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태안에 가볼만한 카페도

추천해드립니다. 

 

재방문해서 개불잡는

후기도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490884?c=14068059.4895873,4357376.4003961,15,0,0,0,dh

 

네이버 지도

바람아래해수욕장

map.naver.com

 

https://king00.tistory.com/108

 

나문재카페 (사진찍기 좋은곳)

안면도에서 실컷 물놀이를 하고 조개를 열심히 캐셨다면 돌아가는길엔 꼭 한번 들러야할 곳이 있습니다. 나문재카페 펜션과 카페 야외카페 예쁜정원이 있는곳 꽃이 가득한곳 나문재 입구에 들�

king00.tistory.com

https://king00.tistory.com/120

 

바람아래해변 해루질(개불)

벌써 3번째 방문한 바람아래 해수욕장 그전엔 가족들과 같이가느라 해루질도 한번 못했지만 이번엔 친구와 둘이 개불을 잡으러 떠나봤습니다. 와이프들에게 허락을 맡고 오전에 후딱 다녀오기�

king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