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동천동 카페 GHGM (가구갤러리 카페)

 

눈을 떳는데 비가 추적추적내리고 날도 꾸물꾸물하고 집에커피캡슐은 똑”떨어져서

 

딸랑구랑 커피한잔하러 비오는날 분위기 좋은 카페에갔어요~

 

바로Ghgm(굿핸드굿마인드)라는 카페에요~~

 

 

 

 

들어가면 요렇게 도마랑 접시 그릇등등 나무로된 제품들이 눈에확들어와요~

 

알고보니 여기는 공방이랑 함께운영하고 있는곳이더라구요~

 

 

 

이렇게 이층으로되어 있구요 이층은 여러책들도 많이 꽃혀져있구

 

좀 조용히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5살한창 시끄러운 딸랑구땜에

 

저희는 1층 그것도 야외로 나갔답니다~ㅋㅋㅋ

 

 

 

 

주문하고 야외로 나가기전 요렇게 벽면에 도마들이 진열되있더라구요~

 

가격은 큰건95000원선 정도로 나무의 질에 비하면 저렴하다 생각들었어요~

 

 

 

요렇게 야외로 나오면 앞쪽으로 졸졸졸 냇물도 흐르고 초록초록 산이보여서

 

비오는데 너무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저 끝쪽에 보이는 온실같은곳도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니까

 

일층이층 야외 이렇게 보면 꾀나 넓더라구요

 

(분위기자체가 워낙!!조~~~용해서 아이들이랑 가실꺼면 꼭 야외를 추천드려요)

 

 

 

 

정신이 없어서 메뉴는 찍지 못했는데..저는 아메리카노와

 

아이들이 먹을 베이비치노가 있길래 잘됬다 싶어 베이비치노 한잔

 

그리고 단호박케익을 먹었는데 케익 정말👍너무 맛있었어요~

 

베이비치노는 따뜻한 우유에 초코가루가 솔솔뿌려져 있어요~

 

딸아이가 정말 잘먹더라구요 쥬스를 사주는것보단 나은것 같아 좋았어요~


비오는날 커피한잔하고픈 분들은 Ghgm꼭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페위치★

 

 

 

네이버 지도

GHGM 카페

map.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